‘콜러베이트'가 콜러베이트(COLLAVATE, Inc) 기업으로 설립되었습니다.

넷킬러가 2007년 국내 최초로 글로벌 클라우드 서비스(구글앱스, 세일즈포스 등)를 국내에 선보이고 ‘넷킬러 구글앱스 전자결재'라는 제품을 릴리즈한지도 벌써 4년이 되어 갑니다. 그 동안 많은 국내 엔터프라이즈 기업들이 넷킬러와 함께 선도적인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사례를 만들어왔습니다.

넷킬러는 2012년 12월 ‘넷킬러 구글앱스 전자결재' 라는 제품을 ‘넷킬러 콜러베이트'라는 이름으로 구글앱스 마켓플레이스에 올리는 등 글로벌화에 성공하여 현재 약 40만명의 사용자와 1,000개가 넘는 기업과 학교,  그리고 하루 약 20곳의 새로운 단체가 가입하는 등 구글 앱스 문서 관리 시장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제품으로 성장하였습니다.

그런데 기업에서 필요로하는 클라우드 솔루션은 단순히 ‘콜러베이트'뿐만 아니라 구글앱스는 물론 Office365 그리고 SFDC(세일즈포스) 등 고객사 비즈니스의 특징에 따라 다양하고 전문적인 클라우드 기술을 요구합니다.
그러므로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컨설팅과 SaaS 솔루션 공급이 주력인 넷킬러 비즈니스와 SaaS 제품 중심의 ‘콜러베이트'는 서로의 발전 방향이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이를 위하여 ‘넷킬러’는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컨설팅과 솔루션 공급에 집중하고 ‘콜러베이트'는 같은 이름의 COLLAVATE 제품에 집중하는 회사로 새로 설립하고 아래와 같이 서비스 웹 사이트를 분리하였습니다.

1. COLLAVATE, Inc. 웹 사이트 http://www.collavate.com
2. NETKILLER, Inc. 웹 사이트 http://www.netkiller.com

고객사 입장에서는 ‘콜러베이트’를 ‘넷킬러’를 통해 기존대로 공급받고 서비스에도 전혀 차이가 없습니다만 여러 클라우드  플랫폼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넷킬러 홈페이지과 콜러베이트 한 제품에 집중된 콜러베이트 홈페이지로 인해 다소 혼란이 있을 수 있어 여러분께 이렇게 공지를 하게 되었습니다.

넷킬러는 콜러베이트 법인 신설을 계기로 콜러베이트 제품에 대한 파트너를 모집합니다. 언제든지 여러분의 넷킬러 담당자 (대표 전화: 02-2052-0453)에게 연락을 주십시요.

대단히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