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베이트 3.0 버전 업데이트] 보다 빠르고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클라우드 협업 방식의 전자결재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온 콜러베이트가 더욱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UX와 향상된 속도의 3.0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클라우드 협업 방식의 콜러베이트 전자결재를 회사나 조직에서 이용 시 구성원 모두가 쉽게 적용하고 확대할 수 있게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더욱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 (UX)을 제공하는 콜러베이트 3.0 버전을 통해 콜러베이트를 처음 접하는 사용자도 별도의 교육 없이 자연스럽게 사용하며 본인의 업무에 적용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동영상 보기: 콜러베이트 버전 3.0 Quick Review]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주요 개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대폭 빨라진 문서 처리 속도: 콜러베이트 엔진 업데이트와 함께 (결재) 문서 처리 속도가 대폭 향상됐습니다. 실제로 문서 로딩 속도가 평균 3배 이상 빨라졌습니다.
  2. 직관적 메뉴 인터페이스: 기존의 복잡한 메뉴를 없애고 자주 사용하는 기능이 먼저 나타나게 하여 문서 작업에 필요한 절차를 줄였습니다.
  3. 팝업 창 업데이트: 문서나 파일을 선택하면 어떤 작업 (전자결재, 편집, 공유, PDF 변환 등)을 진행할 지 큰 아이콘으로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4. 결재협업 매뉴 개선: 기존에 고정 되지 않던 결재 문서함을 고정할 수 있어 내가 상신한 문서나 진행중인 문서, 수신된 문서를 보다 알게 쉽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5. 태그 반영 속도 향상: 태그 반영 속도가 10배 이상 빨라졌습니다. 파일이나 문서에 태그를 부착할 경우 로딩 속도 없이 태그가 바로 반영됩니다.
  6. ‘템플릿' 메뉴 신설: 기존 결재협업 메뉴 내에 위치하던 ‘템플릿’ 메뉴가 메인 화면에 신설되어 개인 템플릿이나 공유 템플릿 기능을 이용할 때 한 번의 클릭 만으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7. 업로드, 파일 첨부 방식 개선: 메인 화면에서 구글 드라이브에서 처럼 파일을 드래그 & 드롭 방식으로 쉽게 업로드 할 수 있으며, 문서 편집 중에도 내 컴퓨터에나 구글 드라이브에서 저장된 파일을 쉽게 첨부할 수 있습니다.
  8. 최대 첨부 파일 개수 확대: 기존 4개까지 첨부 가능하던 결재 첨부파일 수량이 10개로 확대됐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2015년 여름 콜러베이트 글로벌 개발팀이 서울에 함께 모여 이루어낸 결과라서 더욱 뜻깊습니다. 콜러베이트의 새로운 UI는 2015년 10월 26일 (월)부터 만나보실 수 있으며, 가이드 문서와 추가 자료를 통해 변경된 부분을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콜러베이트를 사용 중인 고객 여러분께 언제나 감사드리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협업 방식의 업무 문화를 더욱 유연하게 만들어나가시는데 도움 드릴 수 있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람들 간의 문서 협업을 돕습니다"
CV.png
전자결재도 이젠 협업 중심으로!
구글 기반 클라우드 전자결재 & 문서관리, 콜러베이트



Gmail, 구글앱스 등 구글 계정으로 지금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15 Collavate, Inc. All Rights Reserved.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개인 구글 사용자도 무제한 구글 드라이브 용량을 사용할 수 있다?

전자결재 시스템 30가지 필수 기능

구글 문서에 태그 넣고 파일 관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