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구글 문서 양식 500종이 콜러베이트 마켓플레이스에서 제공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콜러베이트 팀입니다.

오늘은 이번달부터 콜러베이트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고객 분들께 제공되고 있는 구글 문서 양식 500종을 소개합니다. ^^

콜러베이트 사용자 여러분께 공급 해드리는 문서 양식은 국내 1위 문서/서식 제공 업체 예스폼과 국내 최초 구글앱스 프리미어 파트너 넷킬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제공되고 있습니다 (관련 소식 보기).

콜러베이트에서 제공되는 구글 문서 양식은 다양한 업무 영역에서 즉시 활용 가능하며, 콜러베이트 비즈니스/엔터프라이즈 버전 이용 시에는 구글 독스, 구글 스프레드시트 문서 양식을 공유 템플릿으로 저장하여 팀원들과 함께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

그럼 500종의 문서 양식에는 어떠한 문서 양식들이 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공개 구글 문서 양식 500종 맛보기

1. 다음 링크를 클릭합니다.
2. 우측 상단의 "드라이브에 추가" 버튼과 “드라이브에서 열기” 버튼을 순차적으로 눌러 해당 폴더를 내 드라이브에 추가합니다.

3. 폴더와 폴더 내에 저장된 500여 개의 문서 양식은 ‘내 드라이브’에 사본으로 생성됩니다.

* 사본으로 생성된 폴더와 폴더에 저장된 문서 양식은 나의 소유 폴더 및 문서가 됩니다.
* 원하는 문서를 검색할 때 ctrl+F를 누르고 특정 키워드 (지출, 구매, 거래, 휴가 등)를 검색하시면 빠른 검색이 가능합니다.
* 양식 목록 리스트로 보기: https://goo.gl/D8yP9F

  * 맛보기로 제공되는 양식은 복사, 공유, 프린트가 불가능합니다.

편집 가능한 문서 양식을 개인 용도로, 혹은 팀원들과 함께 템플릿 등록 후 사용하시려면 콜러베이트 마켓플레이스 접속 후 공개 문서 양식을 신청해주세요. :)

* 콜러베이트 마켓플레이스 접속 방법: 콜러베이트 접속 후 좌측 [마켓플레이스] 이동





제공 대상
  • 콜러베이트 비즈니스/엔터프라이즈 버전 사용자
  • 콜러베이트 싱글 버전 사용자 (@gmail.com 계정 사용자) 중 제품 리뷰를 작성해주신 분

콜러베이트 마켓플레이스 공개 문서 양식 관련 문의는 sfa@collavate.com로 보내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전자결재도 이젠 협업 중심으로!”
CV.png
구글 기반 클라우드 전자결재 & 문서협업 도구, 콜러베이트
Gmail, 구글앱스 등 구글 계정으로 지금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15 Collavate, Inc. All Rights Reserv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