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베이트가 새로운 어플리케이션 바로가기 주소와 함께 안전한 OAuth2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구글앱스 마켓플레이스 콜러베이트 신규 등록 화면


콜러베이트가 새로운 어플리케이션 바로 가기 주소 https://document.collavate.com (홈페이지: http://www.collavate.com)와 함께 보안이 한층 강화된 OAuth2 구글 사용자 계정 인증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참고로 콜러베이트는 언제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구글의 Documents lists api의 단종에 따른 SLA 보장 중단 문제와 각종 보안 이슈에 대하여 고객 여러분께서 피해나 업무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사전의 치밀한 준비를 통해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해왔습니다.

특히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서비스 특성 상 기존 SLA 중단과 새로운 API 에 따른 SLA 적용이 매끄럽게 진행될 수 있도록 미국 마운틴뷰의 구글 엔지니어들과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지난번 Google Drive API로의 성공적인 이전처럼 고객사의 구글 SLA 중단 이슈가 발생하지 않도록 매끄럽게 진행되었습니다.





구글앱스 더보기 메뉴


고객 여러분(사용자, 관리자)의 추가적인 작업은 필요 없으며, 기존의 콜러베이트 서비스 이용과 같이 콜러베이트 홈페이지( http://www.collavate.com )나 구글앱스 더보기(MORE) 버튼을 눌러 위 이미지과 같이 Collavate를 선택하여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
Updates 6/May/2014.어제 뉴스로 공개된 OAuth2 보안 이슈에 관련하여 콜러베이트는 Redirection url에 대한 검증을 추가로 하고 있으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참고 보도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www.zdnet.com/covert-redirect-mostly-hype-and-certainly-no-heartbleed-7000029039/#ftag=RSSf32e9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