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주차 업데이트] 고급 검색, 커스텀 메뉴 설정 등

안녕하세요, 콜러베이트 사용자 여러분.


2015년도 어느덧 두 달이 지나고 꽃샘 추위가 유난히 기능을 부리는 3월이 찾아왔네요. ;)
새롭게 찾아온 봄처럼 콜러베이트도 몇 가지 새로운 기능 및 업데이트 사항과 함께 돌아왔습니다!

2015년 3월 1주차 콜러베이트 업데이트 내용, 함께 확인해볼까요?


1. 고급 검색 지원

분명히 얼마 전에 봤던 문서인데, 검색어를 입력 하기만 하면 너무 많은 문서가 한꺼번에 검색 되어 원하는 문서만 찾기 힘드셨다면... 여기 희소식이 있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콜러베이트 [고급 검색] 기능을 사용하면 제목, 소유자, 함께 문서를 공유한 사람 등 여러 가지 세부 조건을 설정하여 파일의 검색 범위를 좁히실 수 있습니다. 결재 문서의 경우 상신자와 상신 날짜, 결재 상태를 선택해 원하는 결재 문서 만을 조회하는 것 또한 가능합니다.



P1.png


[콜러베이트 고급 검색 화면]




2. 커스텀 메뉴 설정 지원 - 관리자 설정

콜러베이트 팀은 수많은 고객 사례를 경험하며 각 조직마다 다른 문서 협업 방식으로 업무를 진행하기에 꼭 필요로 하는 기능 또한 다르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이에 관리자가 조직 내에서 자주 사용하지 않는 기능을 골라 해당 메뉴를 비활성화 할 수 있도록 관리자 설정에 “커스텀 뷰 (Custom View)” 메뉴를 추가했습니다.





[커스텀 뷰 (Custom View) 메뉴 이동 화면]



관리자는 커스텀 뷰 설정을 통해 보고서 (Reports), 구글 바로가기 (Google Shortcut), 업로드 (Upload) 메뉴를 활성화, 또는 비 활성화하여 팀원들이 꼭 필요로 하는 기능만 보이게끔 설정할 수 있습니다.


커스텀.png
[보고서 (Reports), 구글 바로가기 (Google Shortcut), 업로드 (Upload) 메뉴 활성화/비 활성화]




3. 원격 드라이브 사용자 모드: 파일 복사 기능 추가

같은 도메인이 아닌 gmail, 또는 외부 도메인 사용자도 내부 조직으로 초대하여 안전하게 협업할 수 있게끔 도와드리는 [콜러베이트 원격 드라이브 사용자 기능]이 점점 더 강력해지고 있습니다.

관리자가 Remote Drive 메뉴에 새롭게 추가된 “Duplicate files (파일 복사)” 기능을 활성화 기능으로 선택할 경우 조직 내부로 초대된 외부 사용자는 내부에서 생성하는 파일과 문서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리모트.png


[새롭게 추가된 “Duplicate files” 옵션]


이에 따라 2015년 3월 현재 관리자가 외부 사용자에게 부여할 수 있는 권한은 다음과 같습니다.


Create document and files: 콜러베이트 내 문서 및 파일 생성
Create Process: 결재 협업 시작
Set Security Level: 5단계 보안 레벨 지정
View organization Chart: 도메인 내 조직도 조회
Show domain shared tags: 도메인 공유 태그 조회 및 사용
Show shared templates: 도메인 공유 결재 템플릿 조회 및 사용
• Upload documents and files: PC 등의 경로를 통한 문서나 파일 업로드
• Duplicate files: 파일 및 문서 복사




4. 계정 삭제 옵션 추가

기존에 사용자가 본인의 계정을 삭제하고자 하는 경우 콜러베이트 서포트 팀 (support@collavate.com)에게 요청하여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이제 콜러베이트 사용자라면 누구나 서비스 사용을 원치 않을 경우 언제든지 계정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삭제.png


[프로필 업데이트 - Delete my Collvate Account 버튼]





콜러베이트 팀은 언제나 고객 여러분의 목소리를 가장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안타깝게 콜러베이트를 떠나시더라도 제품 사용 중 아쉬웠던 점 등을 코멘트 란에 꼭 기재해주셔서 추후에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다시 찾아뵐 수 있게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2015년 3월 5일
콜러베이트 팀 드림


02-2052-0453








CV.png


Copyright © 2015 Collavate, Inc. All Rights Reserv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