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주차 업데이트] 결재 승인 완료/반려 문서 분류 조회 메뉴 생성 등



콜러베이트 사용자 여러분,


즐거운 황금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콜러베이트 팀도 즐거운 연휴를 보낸 후 몇 가지 업데이트 내용과 함께 돌아왔습니다.  


아래 세 가지 내용으로 요약되는 이번 업데이트 내용 역시 사용자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이 반영된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결재 완료 된 문서 상태별 조회 - 승인 완료 / 반려
2. 다중 결재 기능 개선 (결재 완료된 문서 추가, 조건 검색 기능)
3. 서명 이미지 업로드 시 사이즈 자동 변환


그럼 각 내용을 자세히 살펴볼까요?





1. 결재 승인 완료/반려 문서 상태별 조회


[결재 협업 > 결재 완료] 메뉴에 문서를 세부 상태 별로 조회할 수 있도록 돕는 [승인 완료][반려] 카테고리가 새롭게 생성됐습니다.






기존에 결재 승인 완료된 문서와 반려된 문서가 구분 없이 분류되어 나타났다면, 이제는 두 가지 결재 문서가 분류되어 사용자 편의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2. 다중 파일 결재 기능 개선 - 결재 완료된 문서 추가 및 조건 검색 기능


여러 개의 문서와 파일을 묶어 함께 결재 상신 가능한 콜러베이트의 다중 파일 결재 기능이 한층 향상됐습니다.




첨부 문서를 [기존 문서] 에서 추가하는 경우 ‘조건 검색’ 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이미 결재 상신된 문서도 새로운 결재 문서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듯이 결재 문서 추가 시 제목 혹은 결재 상태 별로 분류하여 정확한 검색을 지원하고 있으며, 결재 진행 중이거나 완료된 문서를 새로운 결재 문서 묶음에 추가할 수 있으므로 적용 가능한 문서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3. 서명 이미지 사이즈 자동 변환


이전에는 콜러베이트 프로필 업데이트 화면에서 서명 이미지 업로드 시 권장 사이즈인 100*80 픽셀 사이즈로 미리 조정한 이미지만 업로드가 가능했습니다. 이제 미리 사이즈를 조정하지 않더라도 콜러베이트가 자동으로 사이즈를 변환하여 적용 해드립니다!




이상 5월 1주차 콜러베이트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이번 업데이트 내용이 사용자 분들께서 콜러베이트를 더욱 쉽고 간편하게 사용하시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앞으로도 더욱 좋은 기능과 서비스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콜러베이트 팀 드림


CV.png


support@collavat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