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베이트 업데이트] 결재 승인 확인 과정 추가, 홈페이지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콜러베이트 팀입니다.


2015년 상반기도 빠르게 지나가고 어느덧 하반기의 첫 달인 7월입니다. 올 하반기 첫 블로그 내용은 콜러베이트에 새롭게 추가된 업데이트 내용으로 출발합니다. ^^


내용을 살펴보기에 앞서, 한 가지 좋은 소식 공유해드립니다! 사용자 분들이 자주 궁금해하시는 내용과 답변을 모은 “자주 묻는 질문 - FAQ 페이지”를 오픈했습니다! 

특히 콜러베이트를 처음 접하는 사용자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겠죠?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FAQ.PNG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업데이트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1. 결재 승인/반려 확인 창 추가


결재 문서를 승인 혹은 반려 하실 때, 혹시 이런 적 있지 않으셨나요?




앞으로는 콜러베이트가 이런 사고 (?)를 미리 방지해드립니다. 이제 승인, 반려 버튼을 누르고 완료 처리가 되기 전에 아래와 같은 알림 창이 뜨게 됩니다.





* 매번 확인 창이 뜨는 것이 번거롭다면 30일 간 표시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클래식 UI 가이드 문서 최신 업데이트


클래식 UI를 사용하시는 콜러베이트의 오랜 사용자 분을 위한 선물입니다. 클래식 UI의 가이드 문서를 내용 한층 업그레이드 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Picture1.png






3. 콜러베이트 사용자 교육 자료 보강


최근에 개설하여 많은 분들의 호평을 받았던 콜러베이트 트레이닝 센터가 또 한 번 발전된 모습으로 변신했습니다.


  • 초기 단계의 사용자 경험을 돕기 위해 영상 자료를 시작부터 주제별, 단계별로 보기 쉽게 분류했습니다.
  • 다양한 영상 교육 자료를 시청할 수 있는 콜러베이트 유튜브 채널로 바로 이동 가능한 버튼이 추가되어 활용이 편리해졌습니다.







이상 7월 첫 번째 업데이트 내용이었습니다.


콜러베이트 팀은 항상 여러분을 생각합니다. 다음 업데이트 내용도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콜러베이트 팀 드림

“협업 중심 실시간 문서작업, 전자결재, 문서 중앙화 솔루션 콜러베이트”

CV.png

Copyright © 2015 Collavate, Inc. All Rights Reserv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