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베이트 태그 검색 기능 추가 (3.0.1 버전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콜러베이트 팀입니다.


지난 달에 있었던 콜러베이트 3.0 버전 업데이트 이후 사용자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콜러베이트 팀은 사용자 편의 향상에 초점을 맞춘 제품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빨라진 결재 상신/승인/반려 프로세스와 중요한 기능을 위주로 깔끔하게 정리된 UI가 정말 좋다는 의견을 많이 주셨습니다. ^^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1월 마지막 주에 업데이트 된 콜러베이트의 기능, 바로 “태그 검색” 기능입니다. 특히 태그 보관함에 저장된 태그가 많을 때 원하는 태그를 검색해서 빠르게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이죠! 어떻게 활용하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콜러베이트 태그 보관함 화면


1. 메인 화면 좌측 사이드 바에서 [태그]를 선택합니다. 태그 보관함이 나타납니다.


2. 상단에 [New Tag or Search]라고 표시된 박스에 검색할 태그를 입력합니다. 새로운 태그의 저장을 원하시는 경우 태그 이름 입력 후 Enter 버튼을 누릅니다.


 * 기존에는 신규 태그의 저장만 가능했습니다.


태그 입력 예시: Finance


3. 검색한 태그를 클릭합니다. 해당 태그가 부착된 문서만 나열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태그를 활용한 문서 분류 예시

4. 원하는 문서를 선택하여 편집하거나 전자 결재와 관련된 프로세스 (상신/승인/반려 등)를 시작합니다.


새롭게 추가된 태그 검색 기능을 활용해서 더욱 빠른 속도로 원하는 태그를 검색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사람들 간의 문서 협업을 돕습니다"
CV.png
전자결재도 이젠 협업 중심으로!


구글 기반 클라우드 전자결재 & 문서관리, 콜러베이트
Gmail, 구글앱스 등 구글 계정으로 지금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15 Collavate, Inc. All Rights Reserv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