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회사에 맞는 전자결재 라벨 이름 정하기

모든 기업이나 조직이 업무 프로세스가 다르기 때문에 내 조직에서 권장하는 기능의 용도가 드러날 수 있는 명칭으로 콜러베이트의 레이블과 버튼들을 변경하하여 협업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가령, 콜러베이트의 기본 버튼 이름으로 설정되어 있는 “동의"와 “승인” 이름을 “좋아요" 또는 “재가"와 같은 단어로 바꾸고 “반대"를 “싫어요" 또는 “반려"와 같은 단어로 바꿀 수 있습니다.  

콜러베이트 관리자는 [관리자 > 사용자 화면 관리 > 레이블 관리]에서 기본 레이블과 버튼의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콜러베이트 관리자로 로그인 -> 관리자 -> 사용자 화면 관리 -> 레이블 관리로 이동합니다.
  2. 첫페이지 홈 화면과 결재 협업 화면에서 볼 수 있는 레이블과 버튼의 이름을 여러분의 업무에 맞게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참고: “레이블을 설정하고자 하는 언어를 선택하세요: English” 드랍다운 메뉴에서 English를 Korean으로 바꾸셔야 귀사의 한국어 레이블 명칭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스크린샷을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저장] 버튼을 잊지 마세요! [재설정] 버튼을 클릭하면 언제나 기본 설정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CV.png

국내 대표 구글 클라우드 기반 전자결재 및 문서중앙화 솔루션 Gmail, 구글앱스 등 구글 계정으로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 2016 Collavate, Inc. All Rights Reserv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