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베이트 DLP(내부 정보 유출 방지) 기능 시험판 사용 안내

안녕하세요. 콜러베이트 사용자 여러분


지난달 넷킬러 블로그를 통해 소개해 드린 구글 드라이브 문서 활동에 대한 내부정보유출방지(DLP) 및 실시간 통제 기능이 콜러베이트 앱에 내부 릴리즈 되었습니다. 구글 드라이브를 통해 발생할 수 있는 내/외부 데이터 유출에 대하여 모니터링 및 격리가 가능하므로 개인 정보 등 유출을 막아야 하는 문서와 파일에 대하여 적극적인 정보유출 방지 환경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본 기능은 콜러베이트 비즈니스 에디션과 엔터프라이즈 에디션 사용 고객사 모두에 대하여 14일간 무료로 제공 가능합니다. 이를 위해 구글앱스 관리자께서는 아래의 절차와 같이 작업을 하여주시면 됩니다.


  1. 구글앱스 관리자가 구글앱스 마켓플레이스에서 아래 주소의 콜러베이트 최신 버전을 설치합니다. 2016년 1월 1일 이후 콜러베이트 가입/설치 고객사께서는 다시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래 2번 부터 시작하세요. 
    1. 구글 앱스 마켓플레이스에서 콜러베이트 설치하기
      1. 콜러베이트를 다시 설치하시더라도 기존 데이터가 중복되거나 삭제되지 않으므로 안심하십시요.  
    2. 구 버전 콜러베이트는 구글앱스 관리자 패널 > 앱 > Marketplace 앱으로 가셔서 콜러베이트를 선택하신 뒤 앱 삭제(휴지통) 아이콘을 눌러 삭제하면 됩니다.
    3. 새 버전의 경우 아래 스크린샷과 같이 링크주소끝의 숫자가 641128687171 입니다.
DLP.png
  1. 상기 1번 가이드에 따라 설치 완료 후 support@collavate.com 으로 귀사의 구글앱스 도메인명과 함께 이메일로 요청 합니다.
  2. 최대 48 시간안에 귀사 콜러베이트 도메인에 대하여 DLP 기능이 활성화하고 이메일로 회신드립니다.
  3. 또한, 영업 담당자가 팔로업 연락을 드려 데모 및 사용방법에 대해 세부 가이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후 사내 도입을 하시거나 14일 트라이얼 기간이 종료 후 자동으로 DLP 기능은 비활성화됩니다. 단, 기존의 구글 드라이브 활동과 탐지, 격리 로그는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콜러베이트 DLP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킬러 블로그에 소개된 내용을 참고하여 주십시요. 질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나 콜러베이트 고객 서포트로 문의를 주시거나 채팅창으로 질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6 Collavate, Inc. All Rights Reserv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