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새해 첫 업데이트 - 공개 포스트, 고정된 포스트 릴리즈 소식

2017년 새해 새로운 시작을 위한 첫 업데이트!!

저희 콜러베이트(Collavate) 팀은 지난 해와 마찬가지로 올해에도 지속적인 소프트웨어 개선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콜러베이트는 이전보다 훨씬 나아졌으며 성장할 계획입니다! 올해부터 시작하는 몇 가지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또한, 2017년 내내 더 많은 소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① 공개 포스트

콜러베이트 업데이트 및 공지 사항에 대해 사용자에게 보다 잘 알려지기 위해 공개 포스트 그룹을 신설했습니다. 콜러베이트 메인 화면의 공개 그룹 탭을 눌러 콜러베이트 최신 릴리즈 및 공지 사항을 알 수 있도록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콜러베이트의 새로운 소식을 보다 신속하게 알 수 있습니다.

공개 그룹을 찾는 방법 및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개 그룹 도움말을 참조하십시오.

Screen Shot 2017-01-09 at 5.42.06 PM.png


② 핀 포스트

핀 포스트에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소식을 고정하면 피드 위의 모든 게시물, 특히 중요한 게시물과 페이지 아래쪽에있는 게시물이 피드 상단으로 이동합니다. 고정 된 게시물은 게시물 피드의 상단 위치를 유지합니다.

게시물을 고정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핀 게시물 도움말을 참조하십시오.

11.png

③ 모바일에서 그룹스 이용하기

그룹 기능이 콜러베이트 모바일 버전에 구현되었습니다. 모바일 장치에서 그룹 기능을 즐기고 어디에서나 공동 작업이 가능합니다.
m-group.png

본 새 기능들은 며칠내에 모든 콜러베이트 사용자들에게 릴리즈될 예정입니다. 더 많은 업데이트가 공개되기를 희망하며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 콜러베이트 서포트  support@collavate.com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콜러베이트 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