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기업에서 구글 문서 전자결재 프로세스를 촉진하는 방법



오늘날 어떤 기업이든 문서 승인은 길고 복잡한 프로세스가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엔터프라이즈 규모의 기업의 경우 콘텐츠 승인 전자결재 솔루션을 사용하면 문서 승인이 놀랍도록 간단하고 신속하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워크플로우 솔루션을 이용하여 적절한 인력에게 적합한 작업을 지정하여 비즈니스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 단계 : 승인 체인 간소화 승인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우선 승인 프로세스에서 중복 된 이해관계자를 최대한 제거하여 승인 체인을 단순화해야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품의 문서의 목적과 해당 담당자의 책임범위, 지식정도 등을 알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즉, 문서의 목표와 관련된 책임자와 관련 지식을 가진 사람이 승인 과정에 참여해야 합니다.



2 단계 : 책임 정의 승인 과정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이 해당 프로세스의 목적이 무엇인지 이해하려면 각 직원의 구체적인 책임을 신중하게 정의해야합니다. 그렇게 하면 자칫 승인 절차가 복자해 질 수 있는 경우 참여자들의 책임 중복을 없앨 수 있습니다. 또한 구체적인 책임지정을 위해 "검토자", "승인자", "게시자"와 같은 레이블을 각 구성원에게 할당하고 책임을 지정하는게 좋습니다.




3 단계 : 클라우드 전자결재 자동화 솔루션 활용 클라우드 전자결재 어플리케이션은 간단한 작업을 자동화하고, 최종 기한 알림을 전송하거나, 프로세스 과정을 가시화하여 개선함으로써 문서 승인을 신속하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콜러베이트는 팀 협업에 필수적인 엔터프라이즈 소셜 네트워깅 기능을 제공하여 비즈니스 팀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및 전략적 비즈니스 성과 달성을 통해 비즈니스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클라우드 기반 협업 워크플로우 솔루션입니다. 자동화 된 컨텐츠 승인 프로세스 시스템과 문서관리를 위한 태깅, 구글 드라이브 내부정보유출방지 등 부가 기능을 통해 승인 협업 및 문서관리 통제의 이점을 모두 얻으실 수 있습니다.
귀사의 업무 환경을 최적화하는 보다 자세한 방법을 원하시면 콜러베이트 웹사이트를 방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