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정보유출방지(DLP) 솔루션이 필요한 이유



오늘날의 데이터 기반의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관심사는 바로 클라우드 상에 민감한 자산을 저장할 때 보안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데이터가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데이터 손실 사고도 증가합니다. 그 결과 업계 유형 및 조직 규모에 관계없이 중요한 데이터 및 기밀 정보의 손실 시 매우 중대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손실 사고의 결과
데이터 손실 사고는 브랜드 평판, 재정 및 비즈니스 운영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최근 뉴스 기사에 따르면 데이터 손실 사고가 발생하는 조직은 미디어 및 일반 대중에게 알려져 고객 및 비즈니스를 잃을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손실, 높은 대응 비용 및 경쟁자 대비 불이익으로 인해 데이터 손실 사고 또한 막대한 경제적 영향을 미칩니다. 직원이 피해를 제한하고 보안 솔루션을 다루며 전략적으로 손실을 우회하려 하더라도 비즈니스 운영 또한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분명한 것은 데이터 손실 사고는 규모와 유형에 관계없이 비용과 시간면에서 모두 많은 손해가 초래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보호 조치

데이터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데이터 손실 방지 (DLP) 솔루션을 사용하는 조직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DLP 솔루션에는 디지털 데이터가 이동하거나 이동하는 과정에서 데이터를 모니터링, 식별 및 보호하는 도구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솔루션 중에 콜러베이트 DLP(Collavate DLP)를 이용하면 구글 드라이브에 대한 DLP를 제공하며, 기업 보안 조치를 향상시키는 추가 기능을 통해 G Suite Enterprise DLP 대비 더 향상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Collavate DLP 주요 기능

1. 실시간 활동 보고서 구글 드라이브 실시간 활동 보고서는 모든 사용자의 드라이브 활동의 개요를 제공하며 관리자가 문서 작업의 활동 기록을 보고 의심스러운 활동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경쟁 업체의 보안 솔루션과 달리 Collavate DLP는 스캔 기반의 시간별 또는 일별 보고서가 아닌 실시간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2. 실시간 탐지 및 예방 Collavate DLP는 또한 키워드, 정보 유출, 트리거 조치 및 위험에 처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탐지합니다. 계정 비밀번호 나 주민등록번호와 같은 드라이브 파일의 사용자 정보는 즉시 감지되어 격리됩니다. 그런 다음 정보의 외부 릴리스를 중지하기 위해 문서 관리자에게 자동 통보하거나 문서의 자동 소유권 이전과 같은 사전 정의 된 예방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다른 자동화 된 작업에는 권한 액세스 제거, 문서 이름 바꾸기 또는 전자 메일 경고 보내기가 포함됩니다.


Collavate DLP와 G Suite Enterprise DLP 비교
Collavate DLP는 G Suite Enterprise DLP의 기능 외에 데이터 보안을 향상시키는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가령, Collavate DLP는 외부 사용자가 공유한 파일을 포함하여 색인 생성이 가능한 모든 구글 드라이브 파일에 대한 키워드 검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Collavate DLP는 G Suite Basic, G Suite Business 및 G Suite for Education을 포함한 모든 G Suite 에디션에서 지원되는 반면 G Suite DLP는 엄청난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하는 G Suite Enterprise 에디션에서만 지원됩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오늘날의 비즈니스 환경에서 데이터 손실에 대한 보호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Collavate DLP와 같은 DLP 솔루션은 구글 드라이브를 이용하는 모든 조직의 데이터 및 비즈니스 운영을 보호하고 모든 구글 드라이브 활동에 대한 최고의 보안수준을 제공합니다. 데이터 손실을 막을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이나 콜러베이트 DLP와 G 스위트 DLP간 기능 비교표, 최대 무상 3개월 트라이얼 등을 원하시면 콜러베이트 웹사이트를 통해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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