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워크 기반의 전자결재 문서 승인 환경 구성하기

오늘날의 모든 조직에서는 팀 구성원간에 원할한 의사 소통이 필요합니다. 마찬가지로 모든 조직은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대한 절차 준수 및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작업을 마치려는 프로젝트 팀의 경우 승인 워크플로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하기 쉬운 팀 채팅이 중요합니다.


콜러베이트 포스트란 무엇입니까?

콜러베이트 포스트는 모든 토론을 한 곳으로 가져 와서 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합하는 역할을 합니다. 본 플랫폼에서 팀 구성원은 조직 된 채널을 사용하여 여러 프로젝트 또는 주제에 대해 쉽게 토론하고 공동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성원은 과거의 대화 및 공유 파일을 쉽게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팀 구성원은 집단 지성 지식포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승인 워크플로란 무엇입니까?

전자결재 승인 워크플로는 문서 또는 특정 컨텐츠 항목과 관련된 검토 작업을 지정된 검토 자에게 자동으로 라우팅 합니다. 마감 기한과 알림이 검토자를 위해 설정하여 결재 플로 활동을 모니터링하고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전자결재 승인 워크플로는 시간을 절약하고 팀이 시간을 절약하고 간소화된 프로세스로 작업에 대한 검토 책임을 부여하여 프로젝트를 보다 신속하게 완료 할 수있게합니다.

Google 드라이브의 승인 워크플로로 효과적인 팀워크를 구축하려면 어떻게해야하나요?


(1) Google 드라이브는 공동 작업을 용이하게합니다.

Google 문서 도구와 같은 Google 드라이브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팀원이 하나의 문서를 함께 쉽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또한, Drive를 통해 팀은 온라인 프레젠테이션, 스프레드 시트 및 양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팀 구성원이 실시간으로 모든 문서와 항목을 동시에 편집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2) 승인 워크플로를 통한 팀 시간 절약

대부분의 비즈니스에서는 양식 제출 및 미리 알림 보내는 것과 같이 매일 수행해야하는 반복적인 작업이 많습니다. 자동화 된 전자결재 도구는 파일을 제출하고 미리 알림을 보내고 프로젝트에서 크게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피드백을 취할 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팀 구성원은 오로지 프로젝트와 관련된 작업에만 집중할 수 있으므로 프로젝트를 더 빨리 완료 할 수 있습니다.



팀웍 기반의 전자결재 플로우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기능은 무엇입니까?

공동 작업 승인 프로세스 프로그램에 있어 다음의 기능을 통해 작업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팀에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팀 채팅 도구
효과적인 팀 워크 플로 응용 프로그램은 팀 구성원이 서로 쉽게 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도록 그룹 통신 기능을 제공합니다. 팀원은 서로 다른 대화를 만들어 해당 그룹에 정렬하고 이전 대화를 검색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팀은 다양한 비즈니스 작업을 쉽게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워크 플로 마감일 및 알림
검토자가 적시에 피드백을 제공하려면 워크 플로 응용 프로그램에서 문서 관리자가 마감 시간을 추가 할 수 있어야합니다. 최종 기한 알림은 검토자가 제때 작업을 완료할 수 있도록 책임을 상기시켜주고 결재 처리 확률을 높여줍니다.

프로세스 활동 추적
효과적인 워크플로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팀 구성원은 프로세스 편집, 워 플로우 결정, 제출 된 워크 플로우 등과 같은 전자결재 활동을 리뷰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정(Revision) 내역 기능을 사용하여 팀 구성원은 필요한 경우 변경 사항을 추적하고 이전 변경 사항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콜러베이트(Collavate)란 무엇입니까?



Collavate는 Google 드라이브와 통합된 팀을 위해 설계된 협업 워크플로 플랫폼입니다. 위의 모든 기능을 포함하여 더 쉽게 팀웍을 만들 수 있습니다. Collavate를 사용하면 팀원들이 서로 쉽게 메시지를 주고 받고 이해 당사자 간의 전자결재 워크플로 활동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다양한 전자결재 프로세스를 설정하고 워크 플로 마감 시간 및 미리 알림 등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Collavate는 팀 채널인 그룹 포스트 구성, 작업 관리대장 시트 통합, 서명과 회사 템플릿을 통한 워크플로 등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상기의 기능을 활용하여 효율적인 팀워크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