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드라이브로 임직원 문서 보호하기


구글 드라이브는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문서 저장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구글드라이브는 파일 관리 시스템 구축이 필요한 기업에게 최상의 선택지입니다. 하지만 구글 드라이브의 보안 사양은 극히 제한적이므로 대부분의 경우 기업 관리자는 이 부분에 대한 솔루션을 찾고 있는 상황입니다.

가령, 관리자의 경우 임직원들의 문서 공유 상태를 한눈에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특히, 직원이 회사의 중요 파일을 외부 사용자와 공유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은 거의 없습니다.


콜러베이트의 DLP (데이터유출방지) 솔루션은 관리자에게 구글 드라이브의 부족한 보안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G 스위트 엔터프라이즈와는 달리 콜러베이트 DLP는 G 스위트 베이직, 비즈니스 및 에듀케이션 플랜을 포함한 모든 G 스위트 에디션의 임직원 파일을 탐지하고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콜러베이트 DLP는 외부 사용자로 부터 공유된 문서도 감지할 수 있으므로 보다 강력한 문서보안 및 정보유출 방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에 따라 구글 드라이브와의 완벽한 통합을 통해 사용자는 구글 드라이브의 협업 유연성을 누림과 동시에 높은 수준의 문서보안 내부정보 통제 시스템을 모두 갖출 수 있습니다.


콜러베이트 DLP는 회사문서 정보 보호를 위해 "실시간"으로 작동하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우선, 활동 보고서 기능의 경우 관리자가 모든 파일과 최근 편집 활동내역에 대한 개요를 파악할 수 있으므로 임직원의 최근 문서활동을 검토하고 의심스러운 동작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 트렌드 차트를 통해 관리자는 임직원의 파일 작업 기록을 검토하고 외부에 공개적으로 공유된 파일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특히, 키워드 감지 & 정규식 표현 기능을 이용하면 중요 정보가 들어있는 파일을 외부에 공유할 경우 이를 실시간으로 탐지하고 격리 등 즉각적인 보호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콜러베이트 DLP는 무료로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7일 무료 평가판과 데모를 통해 귀사를 위한 구글 드라이브 내부정보유출방지 솔루션을 갖추세요.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korean.collavate.com/dlp.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개인 구글 사용자도 무제한 구글 드라이브 용량을 사용할 수 있다?

구글 문서에 태그 넣고 파일 관리하기

콜러베이트 4 출시: 전자결재 관리대장 자동 연동 기능 릴리즈.. 그리고 사용자 200만 돌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