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베이트 ISO 9001:2015 인증 획득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장한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규격인 ISO 9001을 획득했다는 것은 콜러베이트가 최상의 품질 수준을 유지하기 위한 ‘첫걸음’을 뗀것을 의미합니다. 보다 중요한 것은 ISO 9001은 현재 고객의 요구를 개선하고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과 동기부여를 요구한다는 점입니다.
지속적인 혁신
콜러베이트의 임직원은 자신의 담당 업무가 회사의 비전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 이해합니다. 즉, 직원들이 회사 목표 달성에 큰 기여를 한다는 것을 이해함으로써,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팀으로서 세 심하게 노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팀워크는 비즈니스와 고객 비즈니스의 성장에 있어 매우 중요합니다.

최신 클라우드 기술을 최대한 잘 활용할 수 있는 최고의 품질 전문가팀 운영은 궁극적으로 수익을 극대화하고 비용을 절감 할 수있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콜러베이트를 지속적으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ISO 9001에 의거해 콜러베이트의 품질 전문가는 항상 다음과 같은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 효율성과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회사의 내부 구조 개선
• 다양한 고객 요구 사항 충족
• 현재 성능 수준을 초과하는 새로운 목표 탐색
• 동종 업계 및 고객사의 산업 표준 준수


콜러베이트 앱 효과
콜러베이트 서비스를 사용한다는 것은 품질관리 및 규정 준수에 도움이되는 ISO9001:2015 인증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령, 문서 팀 협업과 마찬가지로 감사 날짜가 다가 오면 사전에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의가 필요한 QMS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부 감사, 문서 관리 및 QMS 개발 시 관리 검토가 훨씬 쉬워집니다. Paperless 즉 더 이상 프린트 된 종이를 찾을 필요없이 한곳에서 검색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규정 준수에 소요되는 시간과 노력이 줄어 듭니다. 이에 따라, 고객에게 더 시간을 집중할 수 있고 규정 준수 자체에 대한 시간 낭비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콜러베이트는 귀사의 규정 순수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팀 협업과 워크플로우를 통한 경쟁 제품 대비 차별화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특히, 콜러베이트 또한 유사한 문제를 겪고 극복했기 때문에 고객님의 문제점을 보다 더 잘 이해하고 지원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