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베이트 업데이트 4.5.0 - 재결재, 결재문서 웹 퍼블리싱 기능

2020년 새해 설날을 맞아 많은 분들이 원하셨던 간편한 전자결재 고급 기능 2가지가 릴리즈 될 예정입니다. 재결재 기능 그리고 결재 문서 웹 퍼플리싱 기능을 Winter Edition으로 소개합니다.
1. 재결재 (재승인 결재)
결재 승인된 문서를 간편하게 원클릭으로 재기안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가령, 회사 규정집이나 메뉴얼, 계약서 등 지속적으로 버전 관리를 해야하는 경우 문서 승인 완료 후에 내용 변경이 있을 경우 다른 결재자 또는 동일 결재선상의 승인자로 간단히 재승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하나의 문서로 결재승인 내역과 문서의 변경이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원본 문서 또는 사본으로 재결재하는 옵션을 제공하며, 원본으로 재결재를 하는 경우 원본 결재문서의 링크를 자동으로 연결하여 결재내역 제공합니다.
2. 결재문서 웹 퍼블리싱
결재 완료된 문서를 웹 사이트에 게시할 수 있는 URL을 생성하는 기능입니다.
가령 보도자료 기사나 블로그 문서에 대해 결재 승인과 동시에 publishing URL이 생성하여 웹사이트에 게시가 가능합니다. 또한 재결재 시  웹사이트에 업데이트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결재 후 게시 옵션에 게시 형태를 웹, 도메인 내 게시, 웹에 게시 중 선택하여 문서를 상신합니다. 최종 결재자가 문서를 승인하면 퍼블리싱 URL(Publish URL)이 생성되며 해당 URL로 이동 시 도메인 혹은 웹에 게시된 문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품질경영 ISO 9001 인증 및 특허를 획득한 콜러베이트 플랫폼의 상기 고급 결재 기능을 통해 이제 다양한 결재 시나리오의 경우 문서에 대한 체계적인 환경을 구축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