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지연을 줄이기 위한 6가지 팁

지금 나에게 사업 목표가 있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계획이 있다고 가정합시다. 주어진 시간과 예산 내에서 프로젝트가 원활하게 운영되다가 갑자기 특정 프로세스가 멈춰진 상태라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프로젝트 지연은 어떤 이유로든 발생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 관리에서 가장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프로젝트 지연은 시간과 자금의 추가적인 출혈을 가져옵니다. 기존 예산에 포함되지 않은 인력 및 기타 자원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고려해야 할 다른 비용이 있습니다. 상사의 귀하에 대한 평판은 말할 것도없고 고객 및 이해 관계자에 대한 회사의 평판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가 늦어지는 경우 다른 곳에 필요한 리소스를 묶어 다른 프로젝트를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지연이 너무 심하면 전체 프로젝트가 실패한 것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팀 협업 리딩 솔루션인 콜러베이트는 보다 효과적인 팀 커뮤니케이션 채널과 문서 전자결재 관리 솔루션으로 위와 같은 프로젝트 지연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지연을 방지하고 프로젝트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콜러베이트는 다음의 6가지 팁을 제안합니다.

1. 프로젝트에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일정이 목표에 적합하게 조정 되었습니까? 직원들은 무엇을, 언제, 왜 해야하는지 공유되어 정확히 알고 있습니까? 목표에 대한 진행 상황과 성공 요소를 어떻게 측정합니까?

2. 팀 회의 개최: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역할과 프로젝트 목적이 무엇인지 확실히 이해하도록 해야합니다.

3. 올바른 리소스 수집: 여기에는 프로젝트에 필요한 인적, 재정적, 재료 및 서비스 리소스가 포함됩니다.

4. 신중한 일정 설정: 프로젝트의 단계를 개별 작업과 활동으로 나누고 작업 순서를 정한 다음 각 작업에 필요한 리소스와 기간을 산정하십시오. 프로젝트 팀의 모든 구성원이 일정을 쉽게 소화할 수 있도록 하여야합니다.

5. 진행 상황 추적 및 측정: 작업 완료, 품질 및 예산을 추적 할 수있는 전자결재 워크플로우 시스템을 갖추십시오. 팀이 목표에 있는지 정기적으로 확인하십시오.

6. 팁 협업 의사 소통: 모든 지연, 계획 변경 및 변경된 고객 기대에 대해 팀 (및 고객)에게 알리십시오.

팀의 모든 구성원은 작업이 언제 완료되고 어떤 주요 마감일이 다가오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어야합니다. ISO 9001 품질관리 인증을 획득한 콜러베이트를 통해 프로젝트팀 전체에 높은 수준의 공동협업 및 가시성을 제공하고 사전에 지연을 방지 할 수  있도록 설계된 효율적인 전자결재시스템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댓글